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적인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을 구축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수동 소득을 제공하는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은 소득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사업에 투자하면 자산은 잠재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많은 경우 잠재 고객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습니다.
적절한 성장 제휴 마케터 네트워크가 귀하의 제품을 마케팅 할 때, 제휴 판매자가 될 수있는 확률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충성 고객에게 당신이 부분이 될 수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귀하의 제휴사로 전환 할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좋은 판매를 보여줄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천 Unique 귀하의 마케팅을 개선, 더 증가 수입
개인이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하다면 실제로 광고 및 마케팅은 광고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합니다 (좋은 서비스 또는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커미션으로 보상됩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매우 적은 레이어 수수료 지불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제휴사와 제품 소매 업체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를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돈을 홍보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물론 제품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제안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배너를 얻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하는 인상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반드시 성공적인 사이트와 브랜드 폰을 구축 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있는 경우는 아닙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광고 및 마케팅에 약간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아무도, 내 말은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홈페이지를 클릭하기 위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개인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여 링크와 관련하여 거의 900 %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900 %의 클릭 증가가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내 의견을 통해 동일한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이 캡슐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망에 대한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정직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제품에 대한 것들을 지적합니다. 고객이 팀을 맡을 때 당신의 창조에 대한 좋은 점들을 강조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사람들, 합법적 인 것을 판매하는 사람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작동합니다. 당신이 구매하는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잠재 고객이 앞면과 뒷면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다. – 엔드 오퍼는 필요한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 엔드 돈을 제공하는 것은 찾기가 어렵지만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커 바카라사이트추천 미션을받는 것이 돈을 계속 흐르게하기 위해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함께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개별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보다 저렴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특별한 사람이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실제로 어렵지 않아야합니다. 인내심이 필요할 수 있으며 회사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관련 작업이 필요합니다. 제휴사 마케팅은 정말 간단합니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웹 사이트,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 및 콘텐츠뿐입니다.
이러한 광고 사이트에 가입 한 후에는 나열된 여러 유형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는 각 제품이 지불 할 것인지, 잔류 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한 단서가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틈새 시장에 대한 단서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Youd는 그들이 실제로 정말로 사고 싶어하는 것을 정확히 어떻게할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이 사람들은 틈새 시장에 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도중에 장애물에 직면하기 위해 불평하게됩니다.이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부적절한 목표물에서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에서 발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 말은 당신이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계획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힘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시간을 낭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