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은 사진과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말하지 않고 있다

한 설정을 변경하면 다른 설정을 변경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즉, 동일한 조명 환경에서 동일한 장면을 촬영하는 경우입니다. 초보 사진작가에게 탁월한 이 보급형 DSLR 디지털 카메라로 추억을 영원히 담아내십시오. 3의 법칙은 보통 컨셉 영상에 더 매력적이고 중심이 잡히지 않으면 균형이 잘 잡힌다는 것에 의존한다.

이미지를 9개의 동일한 섹션으로 나누는 두 개의 수직 트레이스와 두 개의 수평 트레이스가 있는 사진 위에 배치된 그리드를 상상해 보십시오. 그래프가 최상으로 치우치면 이미지가 과도하게 노출될 수 있으며 사진의 밝은 부분에서 많은 세부 정보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이러한 맥락에서, 그림은 삽화의 주관적인 형태라고 주장할 수 있다.

건축 사진은 주제의 표현을 통해 미적으로 즐겁고 정확한 건물과 건축 구조의 이미지를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디지털 형식으로 사진을 문서화하고 저장할 수 있는 최초의 디지털 카메라는 1988년 후지필름이 만든 후지 DS-1P였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햇빛이 비치는 계곡의 침 위에 있는 어두운 동굴들에 의해 만들어진 순수한 카메라 옵스큐라에 대해 언급한다.

동굴 벽 안의 틈은 핀홀 디지캠 역할을 할 것이고 종이 조각에 옆으로 거꾸로 된 사진을 투사할 것이다. 르네상스 시대의 화가들은 사실 서양 미술을 지배하는 색으로 광학적 렌더링을 제공하는 디지캠 옵스쿠라를 사용했다.저는 또한 색 보정 시스템을 지지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정확한 색을 편집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제가 우연히 사용하는 것인데, 당신이 신경을 쓴다면, 1,000,000개의 옵션이 있습니다. 현대의 이미지는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양한 우려를 제기해 왔다.이 기사는 포토그래피 라이프가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미지 기본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사진을 찍기 시작하려면 기본 스마트폰에서 복잡한 DSLR 또는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카메라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이미지 장비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 빛, 중고미러리스 피사체, 감정 및 구성은 모두 성공적인 사진의 중요한 부분이다.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설정은 셔터 속도, 조리개 및 ISO입니다. 이 세 가지 모두 다른 방법으로 사진의 밝기를 제어합니다.패션 사진은 하퍼스 바자에 실린 작품과 마찬가지로 의류와 다양한 제품을 강조한다; 화려함은 모델과 체형을 강조한다.

글래머 사진은 남성이 없는 잡지와 홍보에 인기가 있다.

이벤트 이미지는 주로 사교적인 행사에서 친구들과 사건들을 촬영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지글지글 거울이나 적외선 차단 필터를 적외선 크로스나 큰 스펙트럼 전송 필터로 교체하면 카메라가 더 넓은 스펙트럼 마일드를 더 높은 감도로 감지할 수 있다.

핫 미러를 사용하지 않으면 센서 구성 요소 위에 배치된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 마이크로필터가 다양한 양의 자외선 및 적외선(주로 빨간색 및 약간 적은 녹색 및 파란색 마이크로필터)을 통과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의 솔직한 사진들이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의 진정한 장면, 반응, 그리고 얼굴 표정을 포착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종종 전통적이고, 시대를 초월하고, 스타일리시한 사진들을 포착하면서, 흑백 이미지는 특히 요즘 환상적인 예술 사진으로 여겨진다. 예술 영화와 다른 모션 영상 또한 때때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거나 빈티지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선택된 미학으로 B&W를 사용한다.

패션 사진은 유행하는 옷, 신발, 장비를 고객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미화한다.

사람들은 이미지를 눈에 띄고 흥미롭게 만드는 데 있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기회 때문에 여러 종류의 사진보다 이 틈새를 선택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