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말하지 않는 배관에 대한 편견 없는 기사로 새로운 것들이...

어떤 경우에도 고정 라이저는 분기 라이저에 도움을 요청할 필요가 없지만 파이프 브래킷으로 지지해야 합니다. PVC 파이프의 가장 효과적인 요소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나도 부식되거나 녹이 슬지 않는다는 것이다. 압축 피팅은 강철에서 금속으로 연결하기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파이프는 압축 링, 개스킷 또는 페룰에 스트레인을 적용하여 이러한 피팅과 함께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오거를 사용하여 청소할 수 있도록 접근 가능한 장소에 청소를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집 옆에 호스가 없는 스피것을 설치하면 양동이에 물을 채울 수 있지만 호스로 정원에 물을 주거나 스프링클러를 연결해서는 안 된다. 수도꼭지나 욕실 탱크에서 쏟아지는 물은 종종 깨끗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수구에 들어가면 회색 또는 검은색 물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정체성 중 하나를 가정하며, 이들 사이의 차이는 상당하다. AAV는 20세기 후반에 북미에서 출시되었으며 배관 당국은 이를 승인하는 데 지지부진했다. 지금은 대부분 그렇지만, 버티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지방 규제를 설치하기 전에 미리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변기가 제대로 물을 내리지 않거나 배수관이 천천히 흐른다면, 여러분은 막혔다고 의심할 수도 있습니다.새로운 관개 기술은 비가 오는 동안 물을 주는 것을 멈추기 위한 센서를 가지고 있다.

유틸리티에서 물을 끌어오는 장치는 용수 배관을 손상시키고 유해 물질을 동시에 라인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불리한 압력을 발생시킬 수 있다.

이러한 장치들은 가정용 호스 비브에 걸치고 공급 측에 진공을 생성하여 분무를 가압하는 파워 분무기를 구현한다.

사이펀이 얼마나 쉽게 발생할 수 있는지를 쉽게 보여주는 것은 식용 색소가 들어 있는 물컵을 색깔이 있는 물에 수도꼭지 끝으로 들고 다니는 것이다. 정원 호스에 걸치는 잡초나 해충 퇴치기 부착물도 같은 방법으로 작동한다.

그림 9.17은 진공 차단기가 장착된 실외 호스 비브를 보여준다.Rece는 호주 전역에 370개 이상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배관 및 화장실 상품의 주요 공급업체입니다. 정화 시스템 고장의 위치 및 접근은 정화 시스템 수리와 관련된 큰 요인이다. 일부 하수구 문제는 바닥을 파지 않고도 수리할 수 있다.

주로 주철, 유리화 점토, 플라스틱, 드물게 납이 사용된다. 배수, 폐기물 및 환기 시스템에 대한 높은 두 개의 파이프 선택 항목은 PVC 또는 ABS입니다. 배수구 내에서 적절히 이동하려면 파이프 크기를 조정하고 파이프가 대략 절반 정도 채워지도록 각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폐기물에 포함된 고형물이 파이프 내에 침전되지 않도록 적절한 세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VC 또는 폴리염화비닐은 시장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재료 중 하나이다.그것은 포장, 건설 및 자동차 재료, 장난감, 의료 장비에 있다.

검사자는 시스템이 가정에서 폐기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폐기물과 위험한 가스의 백업으로부터 거주자를 보호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것은 심지어 검사관이 적절한 회사에 확인해야 하는 더 복잡한 결함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이 장은 배관 코드가 아니지만 가족 시스템을 판단하기에 충분한 지식의 기초를 제시해야 한다.

1960년 이전의 주택들은 주철이나 아연도금 금속관을 사용하여 배수, 폐기물, 환기 등의 기술을 수행하였고, DWV 기술은 하수도 가스가 집으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면서 폐수를 제거하는 기술이다. 아연도금강은 유연성이 없고 부식에 강한 강관으로 배수, 급수, 가스 공급 및 기타 다양한 기능을 위해 수년간 사용되었습니다. 아연도금된 금속 파이프는 아직 원형이지만 빈도가 훨씬 낮으며 신규 건설 또는 리모델링 계획에서 급수에 사용되지 않습니다.다른 공학적 결정과 마찬가지로 배관 프로젝트에 대한 가장 큰 선택은 프로젝트 조건과 배관 파이프의 적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다가,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배관 재료는 그것의 개인적인 장점과 단점을 가질 것이다. CPVC 파이프의 또 다른 주요 기능은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적으로도 부식에 대해 극도로 내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더 좋은 점은 단순히 이 배관 파이프의 내부 벽 전체에서 침전이 일어 도시가스 요금조회 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을 프라이밍하기 위해, 이 파이프들은 극한의 온도에서 산업용 화학물질의 결과로서 템퍼링에 저항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구리 튜브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된 밸브의 끝에서 종종 발견할 수 있습니다.공유 부품의 손상은 민사 소송을 유발하는 확실한 방법인 이웃의 배관을 막히게 할 수 있다.

샤워를 할 때, 압력 감소는 추가적으로 목욕 머리 안의 침전물에 기인할 수 있다.

배관공을 부르기 전에 반드시 샤워기 헤드를 씻어내라. 이것이 여러분이 항상 효소 기반 파이프 세정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당신은 오직 기사도 배관과 난방과 같은 전문가들만 믿는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