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목표가 없다면 어떻게 목표를 찾을 수 있을까? 아직 자신이...

아직 목표가 없다면 어떻게 목표를 찾을 수 있을까? 자신이 무엇을 끝내고 싶은지 모르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당혹감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데 남아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재정적 책임 :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장래의 측면은 재정적 의무입니다. 많은 십대 후반은 대학 교육 대학을 지원하는 의무를 수락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업료, 방, 보드 및 서적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대학은 시간과 돈을 많이 투자합니다. 집중된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 이 의무에 대비하지 않으면 다른 기회에 대해 생각해보 생활영어 십시오.

금융 컨설턴트를 고용하십시오!자신의 금융 투자뿐만 아니라 대학 금융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최선의 전략을 이해하지 못하면 생계를 위해 그것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십시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및 인생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금융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가지 강력한 팁은 컨설턴트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하는 일에 얽매이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을위한 나쁜 서비스 결정 주위에 물어보고 환상적인 평가, 우수한 고객, 그리고 수년간 서비스에 남아있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현금이며, 다른 사람이 당신 자신의 연구를하지 않음으로써 그것을 파괴하지 못하게하십시오.

또한 교육이 실질적으로 돈을 벌고 과제를 얻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Mind Over Body : 나는 책상 뒤에 앉아있는 것보다 손으로 일하는 것이 훨씬 더 좋았던 많은 사람들을 수년 동안 만족 시켰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뻐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직장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삼가고 싶습니다. 그들은 공원 레인저, 배관공 및 심지어 미국 군대로서의 경력을보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개발자, 회계 전문가 또는 강사가 되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수많은 대학 보존 계획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 보존 계획이 있습니다.이 계획을 연구하고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계획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통화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돌아가고 연구 연구를 추구하고자하는 어머니에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교육 보조금과 장학금이 교육 비용 상승에 대한 반응이며 장학금에 대한 최선은 완전히 무료라는 것입니다. 연수생 대출과 달리 학위를받은 후에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대학 학위를 필요로 책상 주위에 햄버거 또는 밀고 서류 그것에 대해 생각, 우리 사회에서 가진 자와 가지고 있지 않은 자 사이의 격차가 커지고 있으며, 풍부하고 나쁜 사이의 격차는 점점 더 넓어지는 틈이며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Watergate 시대 영화에서 Hal Holbrooks의 기억에 남을만한 라인이었습니다. All Presidents Men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독점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발견하지 못하면, 당신은 탁월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회개할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말하자면, 당신은 합리적인 방법으로 교육 대학의 요구를 충족시킬만큼 충분히 만들어야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대학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여러분이 지금 엄마라는 사실과는 상관없이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기존 상황은 여러분이 그 대학 학위를 받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엄마이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매우 쉽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위해 사용하고 발견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저축 계좌에 돈을 넣기로 선택합니다. 나는 비용 절감 계좌가 어려울 때 습격하기 쉽고 추가 현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것에 반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을 것을 제안하지만 항상 뭔가가 나오고 결코 그런 식으로 운동하지 않습니다.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이해합니다. 그는 대학 교육없이 여성의주기를 깨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받고 자신과 가정을 개선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에게 최대 10,000 달러의 교부금을주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대학에 시간을 투자 경력 준비 작업장은 제공되는 제품을 검사하고 또한 당신의 지역에 남아있는 수요가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직원과 이야기 연습 지원을 할 수있는만큼 수많은 인터뷰를 가져 가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