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오피스 빌딩 등에 투자한다.

주식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며 전국적으로 다양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수년 동안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주식은 주식 시장에서 거래됩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Reliability 그리고 꽤 최근의 무언가가 있습니다.

당신이 멘토를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세부 사항을 걸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을 공부, 추가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네트워크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멘토 제안에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자신의 droit에 있다고 말한다 나는 주위에 효율적인 멘토 중 하나가 있었다, 내 파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준다.

부동산은 사이클이며 사이클은 어느 정도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현금을 생산 할 수 있도록 부동산 사업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많은 부동산 시장 스타일과 함께 스스로를 실행하는 이익을 당기는 기계는 여전히 부동산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것처럼 좋은 시대가 될 수 있습니다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를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부동산 투자는 또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고 패키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수집해야합니다. 변호사와 귀하의 대리인이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투자자와 연락하기 위해 이익을 제공 할 수있는 판매자를위한 완벽한 제안을 게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머리가 길면 무장을 하고 곧장 전쟁에 돌입한다.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누구에게나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1이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입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플립만큼 섹시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훌륭합니다. 투자 자금이 안전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좋으며, 어리석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를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결코 없습니다.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더 이상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목표는 당신이 잘 할 수 없을 것이다.

첫 번째는 단순히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입니다. 대신에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고자하는 부동산을 충당하기 위한 기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가져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정보 서비스를 투자하십시오. 그들을 뒤쫓아 가지 마십시오. 일주일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예, 많은 투자자들이합니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개인이 아니라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확고한 광고입니다.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어느 정도 더 높은 수준의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부동산 시장 스타일과 결합하여 스스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을 창출하는 기계로 완벽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것과 비슷한 시기에 결과가 나온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올바른 전략을 발견 할 것이다 많은 위대한 가능성이 존재한다 절대적으로 필요로하는 이웃, 시작할 수있는 좋은 장소 또한,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소비자 신용 등급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예산을 빌리는 것은 종종 모든 트렌치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직업으로 인해 제한된 기간을 가지고 있다면 가족, 또는 그 이후의 다른 약속들 당신의 좋은 소식은 당신도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예 당신은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PM, 그 구성을 옛날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정확히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열정과 청사진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돈을 기꺼이 제공합니다

Capitalization Rate 또는 Cap Rate 간단히 말해서 서비스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잊어 버리십시오 (진정으로 페인트, 카펫, 모기지 등 다양한 비용? 당신의 상한가는 수익과 대조되는 비용에 대한 연구에 의해 쓰여진다. 결국, 출구 기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