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귀하의 모든 소셜 사이트에 연결됩니다 당신은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사이트에서 모든 템플릿을 지정해야합니다 귀하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귀하의 웹 사이트 내의 모든 사이트를 묶음으로써 문자 그대로 온라인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재미 있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창의적으로 행동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자유롭게 행동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주변에 있기를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정상적인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할 수 있습니까?

추종자들과 상호 작용하고 다른 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귀하의 게시물을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얻은 후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귀하의 업계를 게시하는 사람들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입니다.

SNS 마케팅 탄수화물이 이러한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대답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충분히 쉽게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위에 설명 된대로 비즈니스 및 특정 단계를 특정 판매에서 따라야하는 동안 전략은 중요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판매를 요청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전문가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할 수있는 곳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많은 가격이 책정되므로이 옵션을 구입할 때 지갑을 열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홈베이스에 많은 트래픽을 지시하십시오, 잘 가정하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입니다 청중의 질문을하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미묘하게 그들을 웹 로그로 향하게하는 동안 예를 들어 개인은 쿼리에 답하고 제품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내 작은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하십시오. 다른 블로그 조각을 만든 후에 누구나 웹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4 – 귀하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 년이었습니다. 그래서 직업 # 1은 귀하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고객이 무엇인지, 그리고 귀하의 분야가 누구인지 알 수있는 웹 사이트가 없다면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 신뢰성을 보여주는 적절한 비즈니스 계획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늘리며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된 다양한 팁이 있습니다. 회사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테이블에 가져와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가장 쉬운 전략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블로깅을해야합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완벽해야합니다. 항상, ALWAYS, 가치로 리드 – Facebook 끝에 목표가 있다면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 있게 자연스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웹 주소를 클릭할 아주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짜넣기 페이지를 게시하지 말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그들은 Tweet을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PST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다시 트윗을받을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미디어에서 언제 집에 계획을 세울지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정보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오피가이드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웹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추천은,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매우 민첩하게 마케팅하는 SNS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들은 점점 더 매우 비인간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진정한 관계 구축자보다 성가신 판매 도구처럼 더 많이 접하게되지는 않습니다

웹 사이트 컨설턴트의 도움을받는 것 외에도 항상 잠재 고객을 구하기 위해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인류를 묘사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사진을 페이지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약 3 회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개인적으로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진행됩니다. 온라인 학습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활동합니다. 온라인 세션에는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트윗과 게시물이 보충됩니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Twitter와 Facebook을 최소화합니다.

많은 경우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우리 모두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목표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대화를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래서,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한 목표를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이것을 제기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