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자의 취약한 사회적 영역을 발견하고 그 격차를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경쟁자들 중 하나가 트위터에서 영향력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지만, 당신의 목표 시 인스타 좋아요 구매 장이 그 커뮤니티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의 존재감은 약하다. 그런 경우, 트위터에서 정면으로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더 많은 소스를 넣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
이는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 상품을 판매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Facebook과 Instagram에 걸쳐 광고를 만들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광고 관리자 캠페인의 결과를 고려하고 최적화하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의 지식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넓히기 위해 광고 관리자에서 정확한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것으로 이 과정을 마칠 것입니다. 사회적 경험과 상호 작용은 이전보다 더 일찍부터 관련되고, 영향을 받고, 추가적인 사적 상호 작용과 인식에 기반을 두기 때문에 점점 더 일반적인 고객 전문 지식을 형성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사업, 상품, 고객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의심스러울 때, 여러분을 산만하게 할 수 있는 너무 많은 목표로 그것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보다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꽤 쉽게 유지하세요.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면 완전히 다른 광범위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는 고유한 환경과 음성이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ID(즐거움, 재미, 신뢰성 등)는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목표 전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여러분은 특정한 문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적 경청으로 알려져 있으며, 청중들이 따르는 발전을 파악하는 동안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여러분의 모델은 지역사회 건설의 이러한 핵심 요소들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대화나 약혼 기회를 방치하지 않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 쇼핑객의 4분의 3 이상이 24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22%는 1-12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자원이 부족하거나 소규모 팀의 일원일 때 적시성은 어려운 일이다.인플루언서인 마케팅 패턴 중 하나는 장기적인 파트너십과 협업입니다. 소셜 커머스는 이미 성공했지만, 제조업체의 49%가 2022년 소셜 커머스에 더 많은 투자를 계획하고 있어 향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날 93%의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온라인 평가를 읽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스타들이 큰 영향을 미치긴 하지만, 그들의 제품 제안이 현실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신뢰할 수는 없다. 이것은 그들에게 그들의 콘텐츠와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홍보할 수 있는 추가적인 대안을 제공했다.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이므로 재미있고 관련된 사진과 간단한 영화를 공유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것들을 결합하여 스토리를 알릴 수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게시물에 잘못 배치되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ss 피드의 높은 위치에 앉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과 동일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적절하게 수행해야 한다.
스포츠 팀과 클럽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팔로워 및 다양한 청중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증가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 4070만 명, 인스타그램에 49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지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
또한 전체 비즈니스 및 광고 목표의 방향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옹호는 단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조직을 새로운 청중들에게 유기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도움을 계속해서 지적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브랜드 옹호자들은 당신의 회사가 하는 일에 열성적인 팬이 됨으로써 입소문 광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고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여러분이 소셜 채널을 운영할 때 누구를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아야 할 한 가지가 있다.
이상적으로는 목표 시장의 사회적 인구 통계와 일치하는 직원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Z세대에 집중할 때는 가장 어린 직원을 사용하여 Instagram과 TikTok 계정을 운영하십시오.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단순히 여자 대 남자의 양을 두 배 정도로 증가시키는 정기적인 보고원이다. Snapchats 정규 정보 고객의 거의 3분의 2가 18-29세입니다. 통상적인 비즈니스 외에도 2020년 7월 데이터 보고서의 특별 보고서는 COVID-19 잠금 기간 시작 과정에서 소셜 미디어 활용의 수정 사항을 검토한다.
귀사의 대책이 매몰되고 있는지, 아니면 초기에 설정한 목표와 목표에 도달하고 있는지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