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 The Story

당신은 페이스북 샵과 같은 앱 내 스토어를 이용할 때 총 매출을 관찰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Shopify Analytics의 소셜 채널에서 무엇을 샀는지를 소셜 공급별 판매에서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참여는 완전히 다른 측정 기준의 양을 추적하는 것을 포함한다.

시청자가 콘텐츠 자료와 함께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하는지, 캠페인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이해하곤 했습니다. 높은 참여율은 시청자의 건강 상태(즉, 반응성)와 콘텐츠가 흥미롭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이것은 시청자들을 더 잘 알기 위해 참석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일부여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이 가장 관심을 가질 만한 대상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요청한 질문을 읽고 기업이 이러한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하고 당신의 성공 또는 과거의 실패를 통해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트워크 가용성은 선택한 시간 간격 동안 커뮤니티 시스템에서 가동 시간의 양입니다.당신은 또한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 그들의 문제점에 대한 질문을 하거나 당신이 신뢰를 구축하고 그들의 참여와 지원에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보여주는 것을 돕기 위한 경품을 만들 수 있다.

숙박 비디오를 호스팅하여 제품에 대한 공지를 하고 조직의 최신 정보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게스트와 팔로워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만듭니다. Frye의 계정은 Frye 제품과 함께 사진을 게시할 때 웹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도록 사용할 특정 해시태그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팔로워 간의 상호 작용을 추가로 장려합니다.중요한 문제는 그들이 정보를 검색하고 구매를 결정할 때 쉽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소셜은 여기서 필요한 위치를 수행합니다. 특히 개인적인 전략에 관해서 말이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이 서로 연결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과 개인적인 방식으로 연결하고 보다 강력하고 스마트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브랜드, 거래 또는 범주에 관계없이 무엇이 사회적 참여를 주도하고 가장 광범위한 의미에서 잠재 고객이 참여하는 방식을 실시간으로 파악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강력한 도구이며 회사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광고 전략과 일상 생활의 절반이 되어야 하는 고정된 프로세스입니다.DIY, 비하인드 스토리, 레시피, 팟캐스트 등이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동영상 유형에 속한다.

가장 좋은 점은 화려한 편집 도구, 고품질의 녹음 장비 또는 스튜디오가 시작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피어는 자동화를 장려하는 또 다른 도구이며 IFTTT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한다.

IFTTT는 배우기가 더 쉽고 가벼운 자동화에 좋은 반면, 자피어는 자동화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기를 원하는 회사에 훌륭한 장치이다. 추가 보너스로, 자피어는 이 목록에 있는 많은 악기들과 적절하게 연주한다.

모델, 제품 또는 경쟁사에 대한 언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33개 국제 지점의 1225명의 IT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플래시 여론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사고로 인해 2010년에 조직에 총 430만 달러의 손해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터넷의 바이러스성 때문에, 한 명의 근로자에 의한 실수는 어떤 경우에는 조직에 파괴적인 처벌을 초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로는 2011년 디자이너 케네스 콜스 트위터 사고가 있다.

케네스 콜이 트위터를 했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 오피가이드 란을 피우고 있다.

소문에 의하면 우리의 새 봄 컬렉션이 이제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 언급은 인터넷에서 널리 반대를 받았다.

«
»